세금·세무
법인세 관련해서 여러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회계사님 세무사님 답변 드립니다.
퇴직급여는 결산조정사항으로 알고 있는데 요즘은 법인가? 바뀌여서 퇴직연금DC, DB처리만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 안없어졌나요?
결산조정사항에 대하여 기말 결산 시에 정액법을 사용하여 여러 해에 걸쳐 감가상각 하던 도중 중간에 계상하지 않는 결정을 하더라도 상관이 없나요?
세금·세무
퇴직급여는 결산조정사항으로 알고 있는데 요즘은 법인가? 바뀌여서 퇴직연금DC, DB처리만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 안없어졌나요?
결산조정사항에 대하여 기말 결산 시에 정액법을 사용하여 여러 해에 걸쳐 감가상각 하던 도중 중간에 계상하지 않는 결정을 하더라도 상관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