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야로비
채택률 높음
기업의 오너가되면 인권비때문에 지금 처럼 최저임금만 주는 사람으로 바뀔까요?
제가 오너가된다면 매출액이 커지고, 순이익이 많아지면 직원들 복지나 급여로 직원들 사기를 키워서 더 좋은 제품과 만족도로 회사에 애사심을 갖게 할거같은데, 대부분의 대표들은 자기 이익만 챙기고 직원들은 어떻게든 값싸게 부려먹으려하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야로비
제가 오너가된다면 매출액이 커지고, 순이익이 많아지면 직원들 복지나 급여로 직원들 사기를 키워서 더 좋은 제품과 만족도로 회사에 애사심을 갖게 할거같은데, 대부분의 대표들은 자기 이익만 챙기고 직원들은 어떻게든 값싸게 부려먹으려하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