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올더스 헉슬리 멋진신세계에 대한 질문
책에 야만인이라는게 나오잖아요. 그 야만인들은 왜 그 시대 당시보다 문명 발달이 덜 된 시기를 채택했을까요? 단순히 불쾌감을 빼려한 걸까요 아니면 인간의 본성을 더 보여주고 싶었던 건지 저는 잘 모르겠어서 질문 남겨요. 그리고 야만인이 본성을 상징한다면 신세계인들은 뭘 상징할까요 쾌락에 지배되며 본성이 배제된? 존재? 그런 걸까요? 전체적인 작품의 감상이 있으면 제 얕은 감상을 더 깊게 만들 수 있을 것같아서 말이죠 아무쪼록 어떻게든 답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