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투제이

러브투제이

채택률 높음

요즘 에어컨 키고 계신가요?!???

날씨가 저번주에는 하나도 안더웠던거 같은데! 에어컨 키고 주무시는분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오늘부터 많이 더워질거 같네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맞아요, 저번주까지만 해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올해 여름은 좀 늦게 오나?' 싶었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기온이 확 오르는 게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딱 에어컨 켤까 말까 고민하게 되는 타이밍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직은 에어컨 켜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선풍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깐의 더위만 꾸욱 참으면, 해 져물어가면 시원해지니까요.

  • 저는 아직 선풍기도 틀었다 껐다 할 정도로

    많이 덥지 않은 것 같아요

    특히 새벽에는 약간 춥게 느껴지더니

    감기까지 걸렸네요 ㅠㅠ

    올해는 더위가 늦게 찾아오는 건지

    아마 에어컨 개시는 더 늦어질 것 같아요

  • 운동하고 와서 들어가서 씻기전에 틀고 

    다 씻고 나와서 머리말리고 에어컨 끕니다

    아직까진 에어컨 선풍기 없이도 이불 꼬옥 덮고 잡니다 ㅜ

    오늘부터 기온이 올라간대서 틀지 안틀지는 밤정도 되야

    알 거 같아용!

  • 아직까지 에어컨은 안 틀고 있어요 밖에 나가면 엄청 더운데 집에 들어가면 그렇게까지 덥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선풍기로 버티고 있는데 조만간 틀 것 같네요

  • 습한고 더운걸 많이 싫어해서 집에있는 모든순간은 하루종일 틀어놓습니다.

    비가오면 비오는대로 햇빛심하면 심하는대로 온도관계없이 트는편인것같아요

  • 요즘 밤에는 선선해서 에어컨은 아직 켜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선풍기 하나만으로도 충분한것 같아요. 특히 새벽에는 조금 춥다고 해야 되나 이불을 덮고 자는 정도 입니다. 이제 슬슬 더워지고 있는것 같은데 에어컨도 미리 점검을 해야 할듯 싶네요.

  • 저는 아직은 에어컨 안틀고자기는 합니다ㅎㅎ

    저녁 밤 되면 공기가 쌀쌀해지기도 하구 찬바람도 조금씩 불어서 엄청 덥지는 않더라고요!

  • 저는 주말부터 가동 시작했습니다ㅜㅜ

    덥고 습하고 해서^^;

    25도 맞춰 놓으니까 전력 소모도 적고 하루종일 시원하네요ㅎㅎ

    아침, 점심, 저녁 3번정도 30분씩 환기도 해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