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로 대동맥박리 수술 합의금?
골목횡단보도에서 건너던중 (횡단신호는 없음)차량에 치어서 입원했는데, 대동맥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아 스텐트시술을 받았습니다.입원은 31일간 했구요
환자의 나이는 81세입니다.
주치의는 교통사고의 영향이라고 진단서에 기록했는데, 보험사에서도 순순히 인정하고 보상비를 지급할까요? 그렇다면 합의금은 어느정도로 예상하면.될런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골목횡단보도에서 건너던중 (횡단신호는 없음)차량에 치어서 입원했는데, 대동맥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아 스텐트시술을 받았습니다.입원은 31일간 했구요
환자의 나이는 81세입니다.
주치의는 교통사고의 영향이라고 진단서에 기록했는데, 보험사에서도 순순히 인정하고 보상비를 지급할까요? 그렇다면 합의금은 어느정도로 예상하면.될런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