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국채 중에 미국은 가산금리가 없고 다른 나라는 있다는데, 그럼 미국국채 수익률이 가장 안좋은건가요?
미국국채는 위험성이 없는 채권으로 간주되어 가산금리가 붙지 않는 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는 위험ㄷ에 따라 붙고요, 그러면 미국국채가 수익률이 가장 안좋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미국국채는 위험성이 없는 채권으로 간주되어 가산금리가 붙지 않는 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는 위험ㄷ에 따라 붙고요, 그러면 미국국채가 수익률이 가장 안좋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