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겨울이 되면 집에 찬바람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잖아요.
겨울이 되면 집에 있어도 찬바람이 들어와서 춥게 느껴지는데요. 이때 사용 하는 단어가 "우풍" 이잖아요. 찬바람이 느껴 지는 건 위쪽인데 "위풍" 이라 하지 않는 단어적 뜻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겨울이 되면 집에 있어도 찬바람이 들어와서 춥게 느껴지는데요. 이때 사용 하는 단어가 "우풍" 이잖아요. 찬바람이 느껴 지는 건 위쪽인데 "위풍" 이라 하지 않는 단어적 뜻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