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길랑바레증후군 문의 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안녕하세요.
저는 과거에 길랑바레증후군을 앓았었던 것 같다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궁금한 것은,
길랑바레증후군을 감별하는 방법 중 자가항체의 존재 여부를 검사하는 것이 있다 하는데
급성기를 지난 후에는 항체가 존재하지 않아 검사를 할 수가 없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안녕하세요.
저는 과거에 길랑바레증후군을 앓았었던 것 같다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궁금한 것은,
길랑바레증후군을 감별하는 방법 중 자가항체의 존재 여부를 검사하는 것이 있다 하는데
급성기를 지난 후에는 항체가 존재하지 않아 검사를 할 수가 없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