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린이집 개원후 선생님들 관리가 제일 힘드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개원이라 아이들도 아직 많이 없어요. 그것도 스트레스이고... 교사관리에 있어 말도 어떻게 해야할지 머뭇거려지네요..
원장일때랑 교사일때랑 교사에게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르겠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개원이라 아이들도 아직 많이 없어요. 그것도 스트레스이고... 교사관리에 있어 말도 어떻게 해야할지 머뭇거려지네요..
원장일때랑 교사일때랑 교사에게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르겠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