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낭비없이 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하루를 의미있게 보내는 부지런한 사람들을보면 어떻게 저렇게 알차게 살지?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전 게으른 베짱이라서 하루를 어떻게 낭비없이 알차게 보낼 수 있나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하루 꼭해야하는거 한가지를 정해보세요

    게으른 사람이 처음부터 완벽한 계획을 가지고 지키려고 하면 더 안될거에요

    한가지도 그렇게 거창할 필요는 없어여

    이 사람 심리라는게 한번 시작하면 계속하고싶은 욕망이 있기때문에 한가지를 해결하고나면 다음 할 게 생각날거에요 그렇게 하다보면 갓생사실수있을거에요 ㅎㅇㅌ!

  • 하루를 알차게 보내려면 거창한 계획보다 작은 습관부터 시작해 보세요...전날 밤에 딱 세 가지만 우선순위를 정하고 아침에 스트레칭하기 같은 작은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 기록을 통해 오늘 한 일을 적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듯요 ^^ 처음부터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조금씩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가 보시길 바랄게요 ~ 충분히 멋진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 저는 갓생산다는 말을 정말 조아하는데요…..

    본인이 갓생 살아야지! 하는 마음가짐만 있으면

    정말 다 되는 것 같아요!!

    아침 일찍 일어나기, 샤워, 운동, 건강한 식사 •••

    이런 작은 것부터 해보세요!! 하루의 질이 달라지는 걸

    느끼실 수 잇게 되실겁니다

    같이 갓생 살아요!! >< 응원해요 ♥

    채택해주세요!!

  •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것은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게 좋은 거 같아용!!!!!!!일찍 일어나면 시간도 늦게 가고 할 게 생기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