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올곧은재칼30
반려동물 종류
강아지
가만히 앉아있으면 시도떄도없이 몸위로 올라탈ㄹ려고하는데 도대체 왜이러는걸까요 ?? 안정감을 느끼기떄문에 그러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은수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이은수 수의사입니다.
보호자와의 지금까지의 관계가 어떠했는지가 지금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왜 그러는지를 추정하려면 지금까지의 기억을 더듬으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박창민 수의사
경북대학교
안녕하세요. 박창민 수의사입니다. 안정감도 있겠지만 주인만 바라보기 때문입니다. 일종의 "스킨쉽" 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