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선거날 특근으로 출근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회사에서 10일 선거날 특근이니 출근을 하라고 하는데요.
본인이 출근을 하고 안하고는 정하라고 하지만 실상은 출근을 하라고 하는 것 인데요.
출근하지 말고 그냥 쉴까 고민입니다.
눈치를 보고 그냥 출근을 해야 할까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10일 선거날 특근이니 출근을 하라고 하는데요.
본인이 출근을 하고 안하고는 정하라고 하지만 실상은 출근을 하라고 하는 것 인데요.
출근하지 말고 그냥 쉴까 고민입니다.
눈치를 보고 그냥 출근을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