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종종기분좋은체리
채택률 높음
오래된아파트 도배 장판 몰딩 주방신발장 시트지
저희아파트가 30년이 되었네요..
한번도 저희집은 도배 장판 안했는데
엄마도 하고 싶어하시규 집이 많니 낡았더라구요!
도배 장판만 하려니 그럼 나중에 수리들어가기 힘들다규
하더라구요 !
주방과 신발장운 인테리어 시트지로도 갠찮능까요? 아님 아예 철거 하규 교체하는게 나을까요?
방문두개와 화장실문도 교체해여하는데 문틀도 아마 교체해여겠지요? 쇠로 된거 같은데
도배장판 먼저 다 끝낸휴 방문틀과 방문짝은 나즁에해도되나요?
욕실인테리어도 나중에 해도되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