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아파트 도배 장판 몰딩 주방신발장 시트지

저희아파트가 30년이 되었네요..

한번도 저희집은 도배 장판 안했는데

엄마도 하고 싶어하시규 집이 많니 낡았더라구요!

도배 장판만 하려니 그럼 나중에 수리들어가기 힘들다규

하더라구요 !

주방과 신발장운 인테리어 시트지로도 갠찮능까요? 아님 아예 철거 하규 교체하는게 나을까요?

방문두개와 화장실문도 교체해여하는데 문틀도 아마 교체해여겠지요? 쇠로 된거 같은데

도배장판 먼저 다 끝낸휴 방문틀과 방문짝은 나즁에해도되나요?

욕실인테리어도 나중에 해도되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희집도 오래된 아파트라 살면서 수리하는게 엄두가 나질 않는데 한번에 다 하기는 힘든것같아요.

    부분적으로 한두군데씩 수리를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싱크대. 벽지.문 은 한번에 하고 나머지는 천천히 생각해 보고 하세요.

    시간도 많이 걸리고 경비가 많이 들어 참기 힘들때 수리 추천합니다.오래된 아파트는 올수리 하려면 집을 비워야해서 불편해도 참고 살고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