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빛부르는바람41
대략 간략히 적어보자면 미주 5만주 환률 상승으로 수익구조로 변했어요
원화로 수익 4500만원 구조고
미주 달러로는 마이너스 만달러 정도 손실입니다
이번 미주 상승복귀로 인한여 많이 줄어는데요
만약 전체 매도시 세금이 부과 될까요? 환률차익을 수익으로 보는지 아니면 미주 자체로 마이너로 보는지 궁금합니다
1500원까지 기다릴까도 생각은 합니다
미주라 12월 막달로 접어들어 이게 고민이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거대한카구277
환율변동이워낙심하다보니조금더기다려보심이어떨까요,
조급하게생각마시고계속변동사항을지켜보시면서결정하시는것도나쁘지않을거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