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방십자인대파열후 통증도없고 걷는것도 문제가 없는데 수술이 꼭 필요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4
이틀전 전방 십자인대 완전파열후 내일 수술 예정인데 통증도 없고 너무 멀쩡합니다 수술 꼭 해야할까요??붓기만 있습니다!!!! 처음엔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통증이 앖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4
이틀전 전방 십자인대 완전파열후 내일 수술 예정인데 통증도 없고 너무 멀쩡합니다 수술 꼭 해야할까요??붓기만 있습니다!!!! 처음엔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통증이 앖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