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좋은 음식이나 눈 관리 하는 방법 좀 공유 부탁 드립니다

과거에 비해 현재 미래에 대해서 눈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는 현재에

눈에 좋은 음식이나 눈 관리 하는 요령 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지금도 핸드폰을 하는 것 만으로도 눈에 피로나

눈 시력에 영향이 있겠죠

핸드폰을 하면서도 눈에 영향을 많이 안주는 팀 공유 부탁드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식도 좋지만 , 영양제를 한번 챙겨드셔보세요 루테인같은거 , 음식에서보다 영양제를 챙겨먹는게 더 좋은거같더라구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눈의 피로가 심해져서 두가지 조치를 취하고 요즘에는 피로도가 많이 줄었습니다 이건 눈건강에만 좋은건 아닙니다 첫째 당근 토마토 주스입니다 스무디를 식단대로 하루 300ml씩 마시는데 당근은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다 눈때문에 해봤습니다 토마토 좋은거야 말할것 없고 당근만 먹기는 괴로우니 토마토 하나 당근1/2개를 자르고 4분쩌서 식히고 믹서기로 갈아서 알룰로스나 꿀 조금 올리브유1큰술 넣고 물로 농도를 맞춰가면 갈아줍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제경우에는 확실히 눈의 피로가 줄어드는게 느껴집니다 두번째 조치는 쿠팡에서 눈찜질팩 하나 8천원에 사서 전자렌지에 20초 돌리고 눈찜질을 해줍니다 6분정도 되니 식어서 뺐는데 이건 당장 눈이 피로할때마다 했습니다 요즘은 눈의 피로도가 많이 개선되서 가끔씩 합니다 루테인 영양제 같은걸로 눈이 좋아지면 세상에 눈 안좋은 사람있겠습니까 당근의 양이 너무 많은것도 안좋을것 같아 저는 당근 반개와 토마토 한개를 이틀에 걸쳐세 먹습니다

  • 루테인,당근, 눈찜질 진짜 좋아요ㅠㅠ 저 맨날 렌즈끼고 해서 충혈 맨날 되는데 이거 하고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ㅎ 특히 루테인 강추!!!!!!!!! 루테인은 그냥 필수같아요

  • 휴대폰 사용만으로도 눈의 피로나 시력 저하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 눈 피로 줄이는 습관, 스마트폰 사용할 때 도움 되는 설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