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채해서 손을 따는데 손이 마비가 와요
체해서 손을 땃는데 갑자기 손이 부어서 마비가 와요
무거운거들었더니 손이 더 부어버리고 찜질을 해도 가라 앉지가 않아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병원가면은 신경외과를 가야하나요 아니면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체해서 손을 땃는데 갑자기 손이 부어서 마비가 와요
무거운거들었더니 손이 더 부어버리고 찜질을 해도 가라 앉지가 않아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병원가면은 신경외과를 가야하나요 아니면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