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금니 뒤쪽에 작은 이빨? 같은 게 보여서 처음엔 편도결석인줄 알고 뽑으려고 했더니 뽑혔어요 이게 뭔가요 ㅠㅠ
제목 그대로구요 뽑고 나니까 이빨 뽑은 것 처럼 뽑은 자리가 보이고 그 뒤로 작은 흰색이 또 보이는 것 같아요 뽑기 전에도 후에도 통증이 있습니다 (뽑을때는 안아팠어요)
꾹 눌러도 부숴지거나 하지않고요 좀 딱딱해요의료상담
제목 그대로구요 뽑고 나니까 이빨 뽑은 것 처럼 뽑은 자리가 보이고 그 뒤로 작은 흰색이 또 보이는 것 같아요 뽑기 전에도 후에도 통증이 있습니다 (뽑을때는 안아팠어요)
꾹 눌러도 부숴지거나 하지않고요 좀 딱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