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확실히화사한갈비
내일모레 마라톤나가는데 뛸때 여자머리스타일 추천부탁드려요!! 저번에는 양갈래로머리를땋아서했는데
생각보다편하지는않더라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머리를 뒤로 묶어서 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모자를 쓰고 뛰시는 것도 좋고 마라톤을 하면서 땀도 많이 나고 머리가 찰랑찰랑 거리면 뛰는데 불편함이 클 거 같아서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