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점 4이상 받으려면 어느정도인가요

학점 3후반이나 4 넘게 받으려면 7개 수업 중에 A가 몇개 있어야 할까요?? C하나라도 있으면 4이상은 어려울까요..? ㅠ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B랑 A를 반반 근데 A를 좀 더 많이 받아서 4.0을 만든다고 생각해야지

    C를 받을 생각을 애초에 하면 안 나와요

    보통 졸업기준으로 4년 통틀어서 C는 한 두개 있을까 말까 해야지 평점 4.0넘는것 같은데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C가 있어도 괜찮긴한데 나머지를 거의 A 정도를 받아야가능하고 3점후반대 되려면 C하나와 B 1,2개 그리고 A를 받아야 될거에요

  • 몇 학점을 신청했는지가 중요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7과목을 듣는데 1과목당 차지하는 학점이 몇학점 인지도 중요하고 다른 과목을 다 4.5학점 받는다면 학점 4.0도 가능 하겠지요 열심히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