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직장동료끼리 계모임을 하려는데 1명때문에 못하는데 빼고 모아도될까요?
7명이서 계모임을 하려는데 한사람이 반대하는데 사람은 좋은데 그냥 자율적으로 보자고 우기는데
나이도 젤루 많아서다들 말을 못하는데 빼고 해도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7명이서 계모임을 하려는데 한사람이 반대하는데 사람은 좋은데 그냥 자율적으로 보자고 우기는데
나이도 젤루 많아서다들 말을 못하는데 빼고 해도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