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스크림 먹어도 괜찮을까요??

사진처럼 아이스크림에 서리가 있어요 딱히 녹은 흔적은 없고 초코 아이스크림이여서 끝맛이 쓴 거 말고는 딱히 문제는 없긴해요 먹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랫동안 안팔리거나 운송 과정중 살짝 녹았다 얼면 성에 껴요 ! 그래도 건강에 문제 생기진 않으니까 그냥 드셔도됩니당 정 그러시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

  • 미개봉된 제품이라면 섭취하셔도 상관 없겠지만 사진상으로 봤을 때 이미 개봉되고 다시 냉동실에 넣은 상태였기 때문에 아무래도 섭취하시는 거는 자제해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