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모유를 먹고 자란 아이가 더 건강한가요?
안녕하세요.
아이들은 태어나면 모유아니면 분유를 먹게 되는데요. 요즘 분운도 상당히 좋아져서 모유에 근접하다는데 모유가 더 건강하게 자라는데 도움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모유는 아기의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이 되는 항체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아기에게 더 유익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분유도 영양소가 충분히 갖춰져 있어, 모유를 먹이지 못해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유가 좋지만, 분유도 적절한 대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