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릴적 친구들 연락들 하고 지내시나요?
초등학교때 친구들 그때는 정말 아무걱정없이
그냥 만나기만해도 뭐가 그리 좋은지 하루가 금방가고
그랬었는데 나이들어보니 그때 친구들 연락하는친구
가 몇없네요 다들 먹고살기 바쁘니 그렇겠죠?
갈수록 옛친구들이 줄어드는건 자연스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초등학교때 친구들 그때는 정말 아무걱정없이
그냥 만나기만해도 뭐가 그리 좋은지 하루가 금방가고
그랬었는데 나이들어보니 그때 친구들 연락하는친구
가 몇없네요 다들 먹고살기 바쁘니 그렇겠죠?
갈수록 옛친구들이 줄어드는건 자연스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