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016년도에 대장내시경 하면서 용종제거 했는데 그때 문제 없었으면 문제없는거겠죠?
성별
여성
나이대
31
문득 생각났는데 제가 16년도에 대장내시경 하면서 용종제거 했었어요 지금은 31살이고 음주도 하고 이러는데 갑자기 그때일이 생각나서요 용종제거 한게 많이 안좋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문득 생각났는데 제가 16년도에 대장내시경 하면서 용종제거 했었어요 지금은 31살이고 음주도 하고 이러는데 갑자기 그때일이 생각나서요 용종제거 한게 많이 안좋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