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여도 이사를 가는게 좋겠죠?

자취집 건물이 이번달 불나고 저번달 불나서 매물이 여러개 나왔어요 다들 집빼서그런것 같아요

500/40이 300/35로 싸게 나왔더라고요

저도 불났다니까 이정도 해준다는데 그래도 이사가는게 좋겠죠? 솔직히 무섭긴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자님 자취하는집에서 화재가 자주 발생 한다면 건물의 노화나 소방시설 미비 일것으로 안전한 다른 집으로 옮기는것이 좋을듯합니다.

  • 안녕하세요. moyathis입니다.

    불이 계속 난다는것은 집이 노후되어 누전이 발생한다는 것인데

    집주인은 절대 배선을 새로 깔지 않습니다.

    저라면 다른곳을 알아보겠어요.

  • 불이난이유가 무엇이에요? 낡은건물이여서 누전에인한 화재면 무조건 이사가셔야하고

    단순 부주의로 가스렌지를 켜놨던가해서 불이난경우면 크게 상관은없지만

    터가 안좋다고하는 미신도있으니 이사 생각해보시는게 좋긴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