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펀드에 클래스 있잖아요. C, A 등등 무조건 수수료 낮은게 좋은거 아닌가요? 왜 더 비싼 수수료의 클래스가 있는건가요?
질문그대로입니다. 펀드보면 가입할 때 팁이라고 하면서 어떤 클래스가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니 그걸 사라라고 합니다. 그러면 다 이거 사지 다른 클래스는 왜 있는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질문그대로입니다. 펀드보면 가입할 때 팁이라고 하면서 어떤 클래스가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니 그걸 사라라고 합니다. 그러면 다 이거 사지 다른 클래스는 왜 있는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