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궁금한게너무많아서질문좀하겠습니
자고일어났을때 얼글이너무 붓는데어떻게
자고일어났을때 얼글이너무 붓는데어떻게 하면 안부을수있을까요 맨날 빵빵해져서 눈뜨기도 어려워요 짠거먹고자더라도 안붓게방법좀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많이 해서 얼굴이 붓는다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되는 칼륨 함량이 높은 식품(바나나,아보카도 등)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
• 얼굴 붓기를 줄이기 위해서는 먼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짠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얼음찜질을 통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붓기를 완화할 수 있으며, 자는 동안 머리를 높게 유지하면 체액이 얼굴에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도 얼굴 붓기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방법들을 종합적으로 실천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얼굴 붓기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