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증권 가입자 계약상태가 정상이 아니래요
최근에 ISA계좌개설을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개설을 마췄는데
거래를 하려고 보니 가입자 계약상태가 정상이 아니라고 떠요ㅠㅠ 고객센터에 전화 하려고 하는데 대기자만 100명이 넘고 기다려 봐도 전화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 할 방법 없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최근에 ISA계좌개설을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개설을 마췄는데
거래를 하려고 보니 가입자 계약상태가 정상이 아니라고 떠요ㅠㅠ 고객센터에 전화 하려고 하는데 대기자만 100명이 넘고 기다려 봐도 전화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 할 방법 없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