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투잡 종합소득세 신고 세금 납부 질문합니다.
근로소득으로 2개가 잡혀있는데 총 2600만원과 600만원정도 입니다.
2600만원 관련해서는 연말정산으로 인해 18만원 정도를 돌려 받았습니다.
600만원은 3.3% 안 떼고 급여를 지급 받았습니다. 이번에 세금 납부 금액이 29만원정도가 나왔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세금·세무
근로소득으로 2개가 잡혀있는데 총 2600만원과 600만원정도 입니다.
2600만원 관련해서는 연말정산으로 인해 18만원 정도를 돌려 받았습니다.
600만원은 3.3% 안 떼고 급여를 지급 받았습니다. 이번에 세금 납부 금액이 29만원정도가 나왔는데
이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