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음료수 담당이 있는데 내가 할때는 스타벅스캔커피만
사라고 하더니 새로온 신입은 다른 캔커피도 사서 채워넣던데 자기 권한이라고 사고싶은거 알아서
채워넣는다고 하네요
내가 할때는 냉장고에 8개씩 줄맞춰 넣으라고 하더니 신입은 몽땅 대충넣어놓는데
처음에는 줄맞처 조금만 넣으라고 했는데 굳이 필요하지도 않아 두고있는데
그전 관리담당이 고지식한건가요
대표한테 모든 잡무처리를 꼼꼼하게 하니 신임을 얻고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라고 하더니 새로온 신입은 다른 캔커피도 사서 채워넣던데 자기 권한이라고 사고싶은거 알아서
채워넣는다고 하네요
내가 할때는 냉장고에 8개씩 줄맞춰 넣으라고 하더니 신입은 몽땅 대충넣어놓는데
처음에는 줄맞처 조금만 넣으라고 했는데 굳이 필요하지도 않아 두고있는데
그전 관리담당이 고지식한건가요
대표한테 모든 잡무처리를 꼼꼼하게 하니 신임을 얻고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