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매일 계란을 먹는데요. 삶은 달걀이 몸에 좋다고해서 먹고 있거든요. 근데 계란껍질을 버리는데요. 계란껍질도 버리지 않고 쓰는 방법이 있을까요.?
매일 계란을 먹는데요. 삶은 달걀이 몸에 좋다고해서 먹고 있거든요. 근데 계란껍질을 버리는데요. 계란껍질을 다른데 사용하는 방법이 없나해서요. 예전에 어떻게 사용하라는 말을 들은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서요. 그냥 쓰레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매일 계란을 먹는데요. 삶은 달걀이 몸에 좋다고해서 먹고 있거든요. 근데 계란껍질을 버리는데요. 계란껍질을 다른데 사용하는 방법이 없나해서요. 예전에 어떻게 사용하라는 말을 들은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서요. 그냥 쓰레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