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사가 맞을까? 정답을 알랴줘~~~
부서를 이동하면서 새로운 업무를 맡았는데 기존하던 업무와 정반대라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습니다
물론 안 힘든 일이 어디 있겠어 하는 마음과 잘 해보자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만 정말 저의 성향과는 거리감이 있는 업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럴 때 어떻게 극복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현실적인 조언들 많이 부탁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부서를 이동하면서 새로운 업무를 맡았는데 기존하던 업무와 정반대라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습니다
물론 안 힘든 일이 어디 있겠어 하는 마음과 잘 해보자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만 정말 저의 성향과는 거리감이 있는 업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럴 때 어떻게 극복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현실적인 조언들 많이 부탁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