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추가진단디스크판정합의중기여도인정될까요?
4월5일 교통사고 후방충돌로인해 100대0판정받았구요
3주째통원치료중인데 계속아파서 ct찍으니 4-5번디스크라고하네요.
병원에는M코드로 해준다고하는데요
제가 1월에 ct찍었을때는 아무이상없었거든요.
그러면 사고로인한 디스크 기여도가 어느정도인정될수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4월5일 교통사고 후방충돌로인해 100대0판정받았구요
3주째통원치료중인데 계속아파서 ct찍으니 4-5번디스크라고하네요.
병원에는M코드로 해준다고하는데요
제가 1월에 ct찍었을때는 아무이상없었거든요.
그러면 사고로인한 디스크 기여도가 어느정도인정될수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