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은근히유능한오징어튀김
편의점 자주 사는 품목이나 아이템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전 냉동식품이나 요거트 라면 과일류 잘 사고있습니다~!! 편의점별 피비상품 추천도 좋아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일도열정있는갓김치
아무래도 편의점이 마트보다는 비싸서 금액권이 생기거나, 결제 쿠폰이 생길 때만 주로 이용하는데요! GS25에서만 파는 모찌롤이라든지, 편의점에만 있는 삼각김밥, 인기가요 샌드위치, 딸기샌드위치 이런 종류를 많이 사먹는 것 같아요 :)
CU의 경우 반값바나나를 많이 구매하는데, 맛이 쫀득쫀득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8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냉동식품이나 음료, 그리고 컵밥을 주로 사고있어요. 편의점에서 한번씩 컵밥을 1+1이나 2+1할때 많이 사서 밤에 일할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색다른콜리160
편의점에서 과자라든지 닭다리라든지 젤리랑 음료수를 주로사여. 그중에서도 젤리를 좀 마니 사는데여 아이셔같은 짜릿하고 달달한게 중독성이 잇어서 자주 사는데 사실 다른사람들에게늑 이렇게 먹으라고 권하고싶진 않아여 건강에 핸로워여 ㅜ
공손한거북이
저는 편의점에서 1+1 하는 음료수들과 도시락, 단무지를 자주 사는 편입니다.
그리고 CU의 바나나도 자주 사요.
먹기 너무 편하게 나오는 거 같아요.
데덴네
저는 삼각김밥이랑 김밥이나
햄버거 등등 주로 먹을꺼릴 많이
사는거 같아요~특히 삼각김밥을
자주 사서 먹곤 하는거 같습니당~^^
충분히호감가는하늘다람쥐
저는 김밥,라면, 빵 등등 끼니때울때 먹기좋은것들을 주로 사요!! 바쁠때 편의점은 가성비인데 빨리먹을수도 있고 그래서 식당가는것보다 편하더라구용
김여사
저는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같은
간식 종류를 주로 사게 되는거
같아요 가끔씩 입이 심심하거나
배고플때 사서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요 ~
일단젊은떡볶이
전 빵같은 디저트류 많이 사요. 편의점에서 파는 두쫀쿠가 있는데 그거 진짜 맛있어요. 초코 코팅된 것 말고 카카오파우더 뿌려져있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