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어떤 품목 많이 사세요??

편의점 자주 사는 품목이나 아이템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전 냉동식품이나 요거트 라면 과일류 잘 사고있습니다~!! 편의점별 피비상품 추천도 좋아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편의점이 마트보다는 비싸서 금액권이 생기거나, 결제 쿠폰이 생길 때만 주로 이용하는데요! GS25에서만 파는 모찌롤이라든지, 편의점에만 있는 삼각김밥, 인기가요 샌드위치, 딸기샌드위치 이런 종류를 많이 사먹는 것 같아요 :)

    CU의 경우 반값바나나를 많이 구매하는데, 맛이 쫀득쫀득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8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냉동식품이나 음료, 그리고 컵밥을 주로 사고있어요. 편의점에서 한번씩 컵밥을 1+1이나 2+1할때 많이 사서 밤에 일할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 편의점에서 과자라든지 닭다리라든지 젤리랑 음료수를 주로사여. 그중에서도 젤리를 좀 마니 사는데여 아이셔같은 짜릿하고 달달한게 중독성이 잇어서 자주 사는데 사실 다른사람들에게늑 이렇게 먹으라고 권하고싶진 않아여 건강에 핸로워여 ㅜ

  • 저는 편의점에서 1+1 하는 음료수들과 도시락, 단무지를 자주 사는 편입니다.

    그리고 CU의 바나나도 자주 사요.

    먹기 너무 편하게 나오는 거 같아요.

  • 저는 삼각김밥이랑 김밥이나

    햄버거 등등 주로 먹을꺼릴 많이

    사는거 같아요~특히 삼각김밥을

    자주 사서 먹곤 하는거 같습니당~^^

  • 저는 김밥,라면, 빵 등등 끼니때울때 먹기좋은것들을 주로 사요!! 바쁠때 편의점은 가성비인데 빨리먹을수도 있고 그래서 식당가는것보다 편하더라구용

  • 저는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같은

    간식 종류를 주로 사게 되는거

    같아요 가끔씩 입이 심심하거나

    배고플때 사서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요 ~

  • 전 빵같은 디저트류 많이 사요. 편의점에서 파는 두쫀쿠가 있는데 그거 진짜 맛있어요. 초코 코팅된 것 말고 카카오파우더 뿌려져있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