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유용한크랜베리
대한민국이 월드컵예선 조3위로 안타까운 결과를 냈는데요.
와일드카드가 무려8장이라 하더군요?
그래서, 질문합니다.
한국팀의32강 진출가능성을 어떻게 보십니까?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일단 26일 조별 경기 결과가 한국에게 너무 안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좀 암울하게 보고 있습니다.
아직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지만 32강 진출 못할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바람따라
벌써 독일이나 일본의 경기결과에 따라 6개의 조가 끝났는데 여기서 우리나라는 5등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6개 조에서 우리나라보다 성적이 나쁜팀이 3팀 이상 나와야되는데 그 확률이 80%에서 60%까지 낮아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런 감독 아래서 32강 가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구요.
삐닥한파리23
지금 6개의 조가 끝났는데 여기서 우리나라는 5등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6개 조에서 우리나라보다 성적이 나쁜팀이 3팀 이상 나와야되는데 그 확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어서 어렵다고 봅니다.
단정한스라소니199
32강 가능성이 점점 멀어지네요.
못나간다고 생각하는게 마음이 편하고,
어제 축구를 보면 안나가는게 맞는데
선수들을 생각하면 4년을 기다렸는데 나갔으면 하는 마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