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좋아 하시는 분들 무슨빵이 가장 좋으신가요?

빵순이

빵돌이 라는

단어가 있을정도로

빵에 진심인 분들도 많은데요

여러분들 최애빵은 무엇인가요?

전 밤식빵 과 모카빵이 좋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냥 빵만 있는 것 보다는 소시지빵과 같이 토핑이 올라가져 있는 빵이나 크림이 들어간 빵이 좋아요. 그냥 빵만 있는거는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진짜 맛있죠.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크림들어간 딜달한 빵을 좋아합니다. 크림소보로도 좋고 메론빵도 좋아하고 웬만한 빵도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빵돌이인거 같아요

  • 저의 최애빵은 모카빵(건포도 안들어간 것), 스콘, 피자빵, 사라다빵, 찹쌀떡 가장 좋아합니다.

    주로 커피랑 먹기 좋은 빵과 간식으로 먹기 좋은 빵을 좋아해요.

  • 저랑 취향이 같으시네요

    저도 밤식빵 좋아합니다 

    영등포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베이커리 오월의종 추천드려요

    타임스퀘어 안에 있어서 겸사겸사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 빵도 종류별로 있고 맛도 다양하지만 전 빵들중에 갓나온 바게뜨랑 소라처럼생긴빵이 제일좋아요~~^^

    커피랑 먹기딱좋아요^^

  • 오! 빵에 대한 질문 좋네용ㅋㅋ

    저는

    소금빵 좋아합니당ㅎㅎ 새로운 카페 가서 소금빵 맛있어보이면 무조건 사먹어보는 듯하네요 ㅎㅎ

  • 저는 크림치즈 들어간 빵이 제일 좋더라고요 달달한 빵에 크림치즈의 살짝 고소한 맛이 더해지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소금빵에 크림치즈 조합도 맛있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