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참행복한닭발
빵순이
빵돌이 라는
단어가 있을정도로
빵에 진심인 분들도 많은데요
여러분들 최애빵은 무엇인가요?
전 밤식빵 과 모카빵이 좋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래도활력있는선생님
저는 그냥 빵만 있는 것 보다는 소시지빵과 같이 토핑이 올라가져 있는 빵이나 크림이 들어간 빵이 좋아요. 그냥 빵만 있는거는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진짜 맛있죠.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저는 크림들어간 딜달한 빵을 좋아합니다. 크림소보로도 좋고 메론빵도 좋아하고 웬만한 빵도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빵돌이인거 같아요
공손한거북이
저의 최애빵은 모카빵(건포도 안들어간 것), 스콘, 피자빵, 사라다빵, 찹쌀떡 가장 좋아합니다.
주로 커피랑 먹기 좋은 빵과 간식으로 먹기 좋은 빵을 좋아해요.
탈퇴한 사용자
저랑 취향이 같으시네요
저도 밤식빵 좋아합니다
영등포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베이커리 오월의종 추천드려요
타임스퀘어 안에 있어서 겸사겸사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보통은놀라운천혜향
빵도 종류별로 있고 맛도 다양하지만 전 빵들중에 갓나온 바게뜨랑 소라처럼생긴빵이 제일좋아요~~^^
커피랑 먹기딱좋아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오! 빵에 대한 질문 좋네용ㅋㅋ
저는
소금빵 좋아합니당ㅎㅎ 새로운 카페 가서 소금빵 맛있어보이면 무조건 사먹어보는 듯하네요 ㅎㅎ
희망찬베리
저는 크림치즈 들어간 빵이 제일 좋더라고요 달달한 빵에 크림치즈의 살짝 고소한 맛이 더해지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소금빵에 크림치즈 조합도 맛있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