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절개+눈매교정 2일차입니다 피가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절개+눈매교정한 지 2일차인데
어제는 출혈이 없다가 오늘 갑자기 왼쪽 눈에서 소량 조금씩 출혈이 맺히는디 괜찮을까여?ㅜㅜ 갈비탕 고기가 좀 즐겼는데 그거 씹다 무리가 간건지 먼지.. 낮잠도 좀 한시간씩 나눠 두세번 잤는데 밥먹고 잠들고해서 부어서 무리가간건지 ?
계속 한부분에서 피가 자꾸 나오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절개+눈매교정한 지 2일차인데
어제는 출혈이 없다가 오늘 갑자기 왼쪽 눈에서 소량 조금씩 출혈이 맺히는디 괜찮을까여?ㅜㅜ 갈비탕 고기가 좀 즐겼는데 그거 씹다 무리가 간건지 먼지.. 낮잠도 좀 한시간씩 나눠 두세번 잤는데 밥먹고 잠들고해서 부어서 무리가간건지 ?
계속 한부분에서 피가 자꾸 나오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