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관들이 비트코인 매매 시 거래소가 아닌 OTC를 이용하는 이유는 뭔가요?
OTC는 많은 물량을 한번에 거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수수료가 비싸고 거래소 측에 시세 대비 프리미엄도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압니다.
기관들이 거래소에서 일반 매매를 하지 않고 이렇게 비싼 OTC를 이용하는 이유는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OTC는 많은 물량을 한번에 거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수수료가 비싸고 거래소 측에 시세 대비 프리미엄도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압니다.
기관들이 거래소에서 일반 매매를 하지 않고 이렇게 비싼 OTC를 이용하는 이유는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