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역대급조용한요리사
약 5주가량 고시원에서 잠시 생활해야해서 우선 손품부터 팔고 있습니다.
다들 계약은 언제즈음 하는게 좋다고 보시나요?
입주가능일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고민중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쭈니다
아직 이사기한이 여유가 있다면 천천히 여러곳을 둘러보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시원마다 주어지는 혜택들이 다르다보니 필요한거를 맞춰주는곳으로 선택하여 이사 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조용한 요리사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주가량 고시원에서 잠시 생활해야 하시는 군요.
미리미리 연락을 해야
좋은 깨끗한 방을 구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