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컨디션이 안좋으면 b형간염 항체가 있어도 항체가 반응을 안할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제가 b형 간염 항체 있어요! 그런데 제 몸에 b형 간염 바이러스가 만약 들어왔을 때 제가 숙취 때문에...구토랑 몸살로 컨디션이 매우 안좋은 상태였다면 항체 반응을 안해서 전염이 될 수도 있는건지 궁금합니다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제가 b형 간염 항체 있어요! 그런데 제 몸에 b형 간염 바이러스가 만약 들어왔을 때 제가 숙취 때문에...구토랑 몸살로 컨디션이 매우 안좋은 상태였다면 항체 반응을 안해서 전염이 될 수도 있는건지 궁금합니다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