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금도영특한목련
현재 내가 고등학교 생활에서 여러 가지들을 생각 해봤을 때 내가 내 학교에서의 모습이 어떤지 생각해 보고 알아 보았을 때 얼만큼 좋았는지 아쉬웠는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쁜사슴벌레157
고등학교생활은 아침에 일어나는게 많이 힘들었죠 물론 공부하는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컸고요 하지만 반 친구들과 같이 놀고 밥먹고 어울리는 재미가 아주 컸어요
채택 보상으로 2.40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끔노력하는귀뚜라미
음.... 저는 고등학교 생활에 딱히 그립거나 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자금 대학생활이 너무 괜찮기도하고 내가 원하는 공부나 이것저것 누릴 수 있다보니까 그런 거 같기도 하네요!! 고등학교때의 감성이 있긴한데 대학생활의 감성을 더 재미있게 누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당
대체로소심한김치전
지금 생각해보면 고등학생 시절은 참 좋았습니다.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었지만 공부 외엔 다른 걱정이 없었으니까요.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다른걸 다 내놓을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