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자동차사망자와공동명의 도와주세요
시어머니랑. 저(본인). 공동명의입니다
차를폐차를아려고합니다. 시어머니깨서. 사망하셨습니다사망하신지 10년정되됩니다 .
그런대. 폐차를할시. 신랑가족 형제들의동의가있어야 폐차가가능하다는대. 그중한분이. 잠수타서연락두절입니다10년넘게. 그런대 최근에. 제가이혼을하였습니다 .
이럴경우
폐차를어떻게해야할까요??
법률
시어머니랑. 저(본인). 공동명의입니다
차를폐차를아려고합니다. 시어머니깨서. 사망하셨습니다사망하신지 10년정되됩니다 .
그런대. 폐차를할시. 신랑가족 형제들의동의가있어야 폐차가가능하다는대. 그중한분이. 잠수타서연락두절입니다10년넘게. 그런대 최근에. 제가이혼을하였습니다 .
이럴경우
폐차를어떻게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