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는 회사를 다니고 있었는데 위암에 걸려 퇴사했어요ㆍ실업급여 탈수 있나요?
회사다니던중 위암에 걸려 퇴사를 했어요ㆍ2달 휴가를 신청하니 안된다면서 퇴사 한 다음 다시 오라 하네요ㆍ실업급여 타게 해 달렸더니 정부 보조를 받을수없게돼서 안된다 하네요 ㆍ
실업급여를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회사다니던중 위암에 걸려 퇴사를 했어요ㆍ2달 휴가를 신청하니 안된다면서 퇴사 한 다음 다시 오라 하네요ㆍ실업급여 타게 해 달렸더니 정부 보조를 받을수없게돼서 안된다 하네요 ㆍ
실업급여를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