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칠 잘 하는 법 알려주실 분 있나요?

집이 오래되어서 건물 벽 페인트가 벗거진 곳이 많아요.

셀프 페인트칠을 할까 고민 중입니다.

처음 해보는 거란 셀프로 하는 게 맞나 싶네요.

페인트칠을 실패없이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실분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페인트 칠을 잘하려면 모서리부터 칠을 해주는 것이 좋고 큰 면은 나중에 롤러로 작업하는 것이 나아요. 한 방향으로 하는 것이 자국이 덜 남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셀프 하지 마세요.

    노력도 돈도 뒷처리도 모두 손해 입니다.

    단순하지 않아요.

    페인트 기술자분들도 자격증 따고 얼마간 일배우는 분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