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자리에서 말도없이 간식을 가져가서 먹습니다.비싼건 아니지만 짜증나고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그대로 여직원이 말도없이 남의자리에 있는 간식을 가져다 먹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런걸이야기 하기도 그렇고어떻게 해야 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어쩌라고입니다.

      가져가지말라고내꺼라고 먹고싶으면 사먹으라고해야지 왜말못하세요?

      답답하네 호구아니면말하시고 말못하겠음 그냥 그러려니해야지

      회사어디에요 제가가서 말해줄께요

    • 안녕하세요. 정직한메뚜기300입니다.

      어쩔수 없네요. 간식을 눈에 띄는곳에 보관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괜히 간식때문에 감정 상할수 있으니..다른곳에 보관하세요.

    • 안녕하세요. 노란후투티290입니다.

      남의 간식을 먹는 건 엄연히 잘못된 행위입니다.

      누가 그런지 알고 계시다면 단호하게 말씀하세요. 간식 몰래 드시지 말라구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행복한강성가이버입니다.
      남의 물건에 허락도 없이 가져간다는 것은 양심이 없는경우 입니다.
      따끔하게 경고를 주시던지 간식에 자져가지 말도록 메세지를 써놓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너는나의운명이자행복입니다.

      말을해야지요 자기것도 아니고 맘대로 먹는건 절도나 다름없습니다.

      개념이 없는 여직원이네요 말한마디하고 먹어도 될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