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찬참매276
갑자기 다른 부서의 여직원분께서 지나가다가 말을 거시면서 사탕 드실거냐? 껌드실거냐? 라면서 먹을걸 수급해주십니다. 이런 친절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물러서지않는라마
그냥 감사하다고 하며 받다가
나중에 커피하나 사주면 어떨까요?
별거아닌데요 멀~~~~~~~~~~~~~~~~~~~~~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다른부서에서 간식을준다면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받아서 먹을것같습니다.많이 수시로 챙겨준다면 나중에 커피한잔사드리면 될것같습니다.
살짝꾸준한향나무
그사람 성향인가봐요~
아무 이유없이 모든이들에게 친절베푸는. 그러다 오해사는 경우도 많아지죠. 근데 혹 님에게 호감이 있는건 아닌지도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