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구걸하는 아가씨 어떤 사람일까요?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겪은일입니다 20살 정도로 보이는 이가씨가 앞으로 오더니 "아저씨 밥좀사먹게 돈좀 주세요" 그러길래 기가 막혀 빤히 쳐다봤더니 "돈도 없어요?" 하고지나가는겁니다 이럴때 뭐라고 해야하며 이런 아가씨는 정상적인가요?
생활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겪은일입니다 20살 정도로 보이는 이가씨가 앞으로 오더니 "아저씨 밥좀사먹게 돈좀 주세요" 그러길래 기가 막혀 빤히 쳐다봤더니 "돈도 없어요?" 하고지나가는겁니다 이럴때 뭐라고 해야하며 이런 아가씨는 정상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