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으로 로그인을 하면 자꾸 오류라고 뜨는데 해결 방법좀요ㅠㅠ

FIFA Online 4를 휴대폰으로 들어가면 자꾸 앱 개발자만 알고있다고 뜨는데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거 어떻하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호두귀여워입니다.


    혹시 작성자님 페북 어플 로그인한 후 설정 가보시면 타 어플 권한 부여 이런 게 있을겁니다.


    거기에 피파4 주소를 넣으셔서 권한 부여를 한다거나 설정을 하시면 문제 해결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호두마루입니다.


    이건 피파 쪽에서 오류가 난겁니다

    이런 로그인 방법은 거의 게임 운영쪽에서 오류난거구요

    사용자가 그렇게 많지 않으면 고치는데 시간좀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