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샷추는 어느 브랜드꺼가 제일 맛있나요?

회사 근처에 저가커피집에서 아샷추를 팔길래 먹어봤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어떤 커피프랜드의 아샷추가 가장 맛있다고 평가받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클라우드 커피 맛있더라구요~

    금액도 가성비 있고 컵도 블랙으로 뭔가 가성적이고~

    커피 맛도 괜찮아요~

    지점이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혹시 근처에 있으면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저도 아샷추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빽다방 메가커피가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빽다방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