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담한파랑새117
회사 근처에 저가커피집에서 아샷추를 팔길래 먹어봤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어떤 커피프랜드의 아샷추가 가장 맛있다고 평가받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슬비
저는 클라우드 커피 맛있더라구요~
금액도 가성비 있고 컵도 블랙으로 뭔가 가성적이고~
커피 맛도 괜찮아요~
지점이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혹시 근처에 있으면 드셔보세요~
응원하기
그래도흥미로운잡채
안녕하세요 저도 아샷추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빽다방 메가커피가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빽다방 추천드립니다!